단행본홈

* 총 6권의 책이 있습니다.
될성싶은 부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신혜순 외
국어, 사회
8000
금융문맹은 금융 지식이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우리가 글을 모르는 사람을 문맹이라고 하듯이 경제와 금융 지식이 없는 사람을 금융문맹, 돈맹, 돈치라고 부릅니다. 요즘 경제는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저축을 하거나 땅을 소유하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생략)
 
2천원으로 뭘 할까?
양점열 외
국어, 사회
8000
요즘 어른들은 삼삼오오 모이기만 하면 경제가 어렵다는 말을 합니다. 경제가 어려워서 돈이 안 벌린다는 둥 불황이 계속되니 먹고살 길이 막막하다는 둥 푸념 섞인 말을 자주 하십니다. 돈이 벌리지 않는다는 것은 경제가 꽁꽁 얼어붙었다는 뜻입니다. 꽁꽁 얼어붙은 경제가 잘...............(생략)
 
저축왕이 성공한다
이영 외
국어, 사회
8000
경제는 가정과 기업, 정부가 함께 만들어 가는 나무입니다. 경제나무에는 소득이라는 열매가 열리고, 소득은 소비와 분배, 투자라는 이름으로 땅에 떨어져 새로운 싹을 틔웁니다. 그것은 곧 경제나무를 키우는 생산입니다. 이러한 경제나무가 울창한 숲을 이룰 때 나라 경제가 ...............(생략)
 
어떻게 부자가 될까?
양미진 외
국어, 사회
8000
우리가 어려서부터 경제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우리가 바로 경제인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는 비록 직접적인 생산 활동과 왕성한 소비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나중에 우리가 자라면 생산과 소비 활동을 이끌어 가고 나라 경제를 책임지는 사람이 됩니다. 그래서 어려서...............(생략)
 
   1    2